* 구축비용 및 유지관리비 절감 - 고객사 장비 활용 - 검증된 교환기 및 전화기 활용 - PC 및 DB서버와 CRM 및 Intranet 활용 - 상담시간 절약 및 상담원 인건비 절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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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기업 경쟁력 강화 - 상담원 생산성의 극대화 - 콜센터전반의 효율적 운용 - 고객만족도에 따른 이미지 제고 - 효과적인 고객 지원서비스 강화 - 마케팅 및 신규고객 확보 기회 증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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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고객만족도 및 신뢰도 상승 - 신속 정확한 서비스 - 24시간 정보요청 및 획득가능 - 단일 접점으로 서비스 - 개인화된 정보제공, 확인 서비스 - 친절하고 명확한 서비스 |